평택팽성노인복지관, 2026년 설 명절맞이 ‘사랑 나눔 꾸러미’ 전달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에게 지역사회와 함께 설 명절 선물 꾸러미 전달

 

뉴스100 김동초 기자 |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2월 13일 설 명절을 맞아 팽성읍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에게 ‘사랑 나눔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명절 꾸러미 지원은 홀로 보내는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하고 풍요로운 설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적십자부용봉사회 봉사자들이 전달 과정에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전달된 꾸러미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SPL(주), KB국민은행, 디에스개발(주)의 후원으로 준비됐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해주신 후원처와 적십자부용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은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꾸러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명절이 다가오면 더 외롭고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챙겨주니 큰 힘이 된다”며 “따뜻한 관심 덕분에 이번 설은 마음까지 든든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며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따뜻한 공동체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뉴스출처 : 경기도 평택팽성노인복지관]